PANGU, 14일 'PANGU ECOLAND' 독점 NFT 드롭 발표

김홍준 기자 승인 2022.06.13 14:18 | 최종 수정 2022.06.17 22:37 의견 0


아시아 메타버스 개발 솔루션 제공업체 더 샌드박스(The Sandbox)와 더 샌드박스의 공식 메타버스 에이전시 PANGU by Kenal("PANGU")이 오는 14일부터 'PANGU ECOLAND' NFT 드롭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NFT 애호가들은 더 샌드박스에서 독점적으로 이용가능한 PANGU ECOLAND 체험을 통해 30개의 고품질 자산을 탐색할 수 있다.

PANGU는 더 샌드박스의 공식 메타버스 에이전시일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중심의 전략 계획, 사업 개발 및 마케팅 솔루션, NFT 및 거래, 게임 및 소셜 체험 생성을 제공한다.

또한 회사는 주제별 상호작용 및 자산 생성을 통해 환경 지속가능성, 사회 참여, 교육, NGO 및 자선 활동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PANGU ECOLAND NFT 드롭에 대한 이번 발표는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환경 지속가능성과 환경 인식을 테마로 한 에코 랜드에 대한 PANGU의 확고한 믿음이 반영된 것이다.

PANGU ECOLAND는 14일, 더 샌드박스에서 독점적으로 이용 가능한 PANGU ECOLAND 체험으로부터 30개의 고품질 자산을 제공하는 첫 번째 NFT 드롭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PANGU는 NFT 수집가들이 가까운 장래에 기대할 수 있는 더 많은 NFT와 PANGU ECOLAND 체험에 대한 확장된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PANGU by Kenal은 2008년부터 만능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Kenal Group의 Web3.0/메타버스 에이전시 브랜치다.

PANGU by Kenal은 Web3.0과 메타버스 플랫폼에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브랜치다. 급성장 중인 PANGU는 이미 더 샌드박스 게임(The Sandbox Game)의 메타버스 에이전시로 인정받았으며, 고객을 위한 고유한 경험과 디지털 자산을 계획, 생성 및 제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블록테크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