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

5박 6일 일정 방한…상주시와 인력 교류 MOU 체결

조대형 기자 승인 2022.05.06 09:37 의견 0

지난 4월 6일 쉬린 아몬조다(Shi rin Amonzoda)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을 비롯해 자바로프 파비스 신산업기술부 제너럴 디렉터, 노르마토브 디요르 노동이주고용부 디렉터, 아부드가포르 니고르 대통령실 주무관 등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을 방문했다.

이번 아몬조다 장관의 방문은 한-타지키스탄 인력 교류를 추진 중인 한마음스마트와 주한타지키스탄 대사관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아몬조다 장관은 방한 기간 동안 상주시와 선진농업기술 교류 및 근로자 파견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여러 제조업체 시설을 시찰했다.

이에 본지는 아몬조다 장관을 동행하며 그 행보를 카메라에 담아보았다.

지난 4월 6일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인천국제공항 VIP 귀빈실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환영하는 한마음스마트 관계자들에게 환한 미소를 보내고 있다.
지난 4월 7일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한백희 한마음스마트 전무이사와 함께 산업용 냉장·냉동 장비 및 샌드위치판넬 제조업체인 일양오피오를 방문해 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지난 4월 7일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 일행이 산업용 냉장·냉동 장비 및 샌드위치판넬 제조업체인 일양오피오를 방문, 회사 관계자들과 미팅을 하고 있다.
지난 4월 7일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산업용 냉장·냉동 장비 및 샌드위치판넬 제조업체인 일양오피오를 방문, MOU를 체결한 뒤 신종철 대표와 악수를 하고 있다.
지난 4월 8일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과 강영석 상주시장이 MOU 체결에 앞서 시장실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지난 4월 8일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과 강영석 상주시장이 인력 교류에 관한 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4월 8일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을 비롯한 일행들이 상주 스마트팜혁신밸리 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지난 4월 8일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상주 스마트팜혁신밸리에서 재배되고 있는 딸기를 맛보며 만족해하고 있다.
지난 4월 10일 한마음스마트의 한강 유람선 저녁 만찬에 초대받은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식사를 하며 한마음스마트 관계자들과 담화를 나누고 있다.
지난 4월 10일 한마음스마트의 한강 유람선 저녁 만찬에 초대받은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선상에서 반포대교를 배경으로 야경을 감상하고 있다.
지난 4월 10일 한마음스마트의 한강 유람선 저녁 만찬에 초대받은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선상에서 한강변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4월 10일 한마음스마트의 한강 유람선 저녁 만찬에 초대받은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식사를 마친 뒤 한백희 한마음스마트 전무이사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지난 4월 12일 새벽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출국을 앞두고 인천국제공한 VIP 귀빈실에서 한백희 한마음스마트 대표와 담화를 나누고 있다.
지난 4월 12일 새벽 쉬린 아몬조다 타지키스탄 노동이주고용부 장관이 인천국제공한 VIP 귀빈실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저작권자 ⓒ 블록테크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